학부모님, 안녕하십니까? 초등돌봄교실 활동에 학생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. 본교는 여름방학 중 돌봄이 필요한 가정의 자녀를 대상으로 다음과 같이 초등돌봄교실을 운영하고자 합니다. 아래 첨부파일을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. 1. 운영 기간: 2024. 7. 31.(수) ~2024. 8. 28.(수) 2. 돌봄교실방학: 2024. 7. 29.(월)~2024. 7. 30.(화), 2일간 3. 대상 학생: 1, 2, 3학년 4. 모집인원: 실당 25명 이내(기존돌봄학생우선, 25명이 초과할 경우 입급 우선순위에 따라 선정함) 5. 운영 장소: 돌봄교실1, 돌봄교실2, 돌봄교실3 6. 돌봄교실 운영 요일 및 시간: 월요일~금요일 09:00~16:30(주말, 공휴일 제외) 7. 지원 내역: 1인 1식 여름방학 중 점심 도시락 제공(우리아이 건강도시락 지원사업비로 전액 지원) ※ 간식(1회) 및 점심 식사 제공(개인 수저, 물통 지참) ※ 학교버스를 운행합니다. (운행 시간은 차후에 안내) ※ 참가 신청서와 초등돌봄교실 귀가 및 이용서약서를 6월 19일(수)까지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.
붙임 2024. 여름방학 중 초등돌봄교실 신청 안내문 1부. 끝.
|